0

CLOSE

카테고리
게시판
아이폰, 아이패드 계열은
아래의 메뉴에서
홈 화면에 추가하세요.
TOP
END
CLOSE Today Close
상품을 찜 하셨습니다! 찜 해제!
상품 보러가기

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05-01-05

조회 42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재고가 없어 품절된 상품은 매달 3~5회에 걸쳐 재입고를 시도하나,

 

현지 재고 수량 부족, 상품의 일시적인 판매 중단 등의 이유로 입고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재입고 될 경우 원가몰에서 배송비를 부담하고 추가배송처리 진행 해 드립니다. 


수입지연, 일시품절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상품을 취소하실 경우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이시면


배송비 기준에 의하여 3500원 배송비가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부담되십니다. 

 

오랜 기간동안 품절이 풀리지 않는 상품은 

 

해외 현지에서의 물품 공급이 원활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입니다.

 

 

품절된 상품, 혹은 현재 저희 원가몰에서는 판매하고 있지 않으나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이 있으시면

 

"공구신청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전화 010-9875-3325번 을 이용해주세요.

 

신청해주신 내역을 참고, 고려하여 입고를 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바탕화면 즐겨찾기가 생성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지금 X버튼을 눌러주세요

원가몰을 홈화면에 추가합니다.

취소
홈버튼 추가하기